안녕하세요. 공공대학원 행정실입니다.
2019학년도 2학기에 시민단체장학, 공공기관장학A, 경희가족장학B 수혜를 받으신 분들께서는 아래의 기한 내에 재직증명서를 다시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※ 제출사유: 고지서 장학을 위해 개강 전 재직증명서를 받아 장학처리하였을 경우, 개강 후 재직증명서를 다시 받아 재직여부를 확인해야 함
1. 제출대상: 시민단체장학, 공공기관장학A, 경희가족장학B 수혜자
2. 제출기한: 9.2(월) ~ 9.18(수)
3. 제출서류: 재직증명서 (9월에 발급받은 것만 인정됨, 재직증명서 상단에 학과,학번 기재)
※ 여름방학 기간 중 이직하였을 경우 전직 경력증명서/현직 재직증명서 제출
4. 제출방법: 행정실 직접제출, 스캔본 이메일제출(pnc@khu.ac.kr), Fax제출(02-961-9574)
5. 유의사항: 재직증명서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으실 경우 장학수혜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
문의사항은 행정실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 (02-961-0130~1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