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공공대학원 행정실입니다.

2019학년도 1학기에 '재직'으로 인해 장학수혜를 받으신 원우님께서는 아래의 기한 내에 재직증명서를 다시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1. 제출대상: 시민단체장학, 공공기관장학A, 경희가족장학B 수혜자

 

2. 제출기한: 3.5(화) ~ 3.13(수)

 

3. 제출서류: 재직증명서 (3월에 발급받은 것만 인정됨, 재직증명서 상단에 학과,학번 기재)


  ** 여름방학 이후 이직하였을 경우 전직 경력증명서/현직 재직증명서 제출

 

4. 제출방법: 행정실 직접제출, 이메일제출(pnc@khu.ac.kr), Fax제출(02-961-9574)

 

5. 제출사유: 고지서 장학을 위해 개강 전 재직증명서를 받아 장학처리하였을 경우, 개강 후 재직증명서를 다시 받아 재직여부를 확인해야 함

 

 

문의사항은 행정실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 (02-961-0130~1)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