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공공대학원 행정실입니다.

 

2018학년도 2학기 장학생중 재직으로 인해 장학수혜를 받은 학생들은 아래기간까지 재직증명서를 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재직증명서 제출 대상 장학명 : '공공기관A장학', '경희가족장학B', '시민단체장학

2. 제출기간 : 2018. 9. 19() ~ 10. 2()

3. 제출방법 : 행정실 직접 제출, 이메일 제출(pnc@khu.ac.kr), 팩스 제출(02-961-9574)

4. 제출내용 : 재직증명서(학과, 학번, 성명 기재)

** 여름방학 이후 이직하였을 경우 전직/현직 재직증명서 제출

5. 제출사유 : 고지서 장학을 위해 개강 전 재직증명서를 받아 장학처리하였을 경우, 개강 후 재직증명서를 다시 받아 재직여부를 확인하라는 감사지적사항이 있었음

 

궁금한 사항은 행정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